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스마트농식품산업입문] 2018 Agro-ICT 융합IDEA 발표대회 및 사업비 집행 마감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30 11:48
조회
222

2018-2학기 스마트농식품산업입문 교과목 수강생들에게 안내드립니다.

현재 진행중인 2차 발표수업이 끝나는 12월 6일까지 분반별 지도교수님들의 팀별 평가가 마무리되는 동시에 지금까지 작성한 요약리포트와 맨 뒷장에 있는 학생평가표까지 작성해서 수업종료 전 교수님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한 학생평가표와 교수평가표 점수를 합산하여 12월 13일에 있을 발표대회 입상팀을 선발하니 공정한 평가바랍니다.
 
★ Agro-ICT 융합 IDEA 발표대회 안내
  - 일정: 2018.12.13.(목) 14시~16시
  - 장소: 70주년기념관 1층 우석홀
  - 우수 IDEA 심사. 시상 및 작품 전시 

발표대회 입상팀은 각 분반별 제출한 서류로 1차심사를 거쳐 5팀씩 우수팀을 선발하고 하위 2팀은 장려상을 확정합니다.
나머지 상위 3팀은 13일 발표대회에서 2차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을 겨루게됩니다.

12월 7일 저녁에 
입상팀에게 안내드리면, 발표자료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발표대회 당일 발표심사팀과는 별개로 재료구입을 통해 결과물을 제작한 팀은 다른 팀과 공유할 수 있도록 전시를 하려고 하니 작품을 제출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과제기간이 12월 6일까지이므로
 이후로 재료나 회의신청을 불가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과제종료: 2018.12.6.(금)  *이후 금액 지원불가
2. 과제비 사용(다음기간 내에 신청 완료 되어야 함)
  - 재료비: 12.4.(화)  *구매 및 배송 빠르게 진행되는 것으로 신청
  - 회의비: 12.5.(수)  *12.6.(금) 이내의 회의 


문의 : 061-750-5378